THE DEFINITIVE GUIDE TO 방콕유흥

The Definitive Guide to 방콕유흥

The Definitive Guide to 방콕유흥

Blog Article

각 장소마다 독특한 매력과 분위기가 있으니, 다양한 곳을 방문하여 여러분에게 가장 잘 맞는 유흥을 찾아보시기 바랍니다.

저렴한 가격대에 훌륭한 서비스를 자랑하는 때밀이 마사지 입니다. 야외에 시원하게 즐길수 있는 수영장도 있으며 건식사우나, 라커룸, 샤워실 등 깔끔하게 인테리어가 잘 되어있습니다.

허접한 곳에서 나이지긋이 먹은 태국 할머니한테 받을바에는 최신식 시설에 전문적인 곳에서 받는기 좋쵸.

일반 건전한 마사지 코스와 같이 운영하는 곳이라 변마일지라도 정말 시원하고 제대로된 마사지를 받을 수 있는 점이 큰 장점이자 차이점이라고 볼 수 있습니다.

- 아고고바들과 여러가지 펍들이 집중적으로 모여 있는 엔터테이먼트 지구 입니다. 그냥 거리만 걷더라도 활기한 기운을 느낄 수 있습니다.

여러군데의 나이트클럽도 다녀보면서 정말 재미있고 다양한 친구들도 많이 사귀게 되고 외롭지 않은 해외생활을 하고 있는거 같습니다.

모든 연령층의 사람들이 모여들며, 싱글이든 커플이든, 혹은 이 특별한 경험을 놓치고 싶지 않는 가족들까지 다양한 사람들이 찾아옵니다.

모든 아가씨들은 일반인 아가씨들로 대학생 간호사 은행원등 일반 직업을 가진 일반인이라 좀 더 연애 하는 분위기로 즐길 수 있습니다.

나나 플라자 주변에 위치한 나나 스트리트는 다양한 바가 즐비한 곳으로 유명합니다. 또한, 근처의 수쿰빗 로드의 포장도로는 밤에는 즉석 야시장으로 변신하여 길거리 음식과 다양한 상품을 찾을 수 있는 장소로 변모합니다.

- 처음 와본 여행이라면 무조건 한번은 가봐야 한다고 생각하는 배낭여행객의 성지라고도 불리는 카오산로드 입니다.

방문하기 전 사전에 실장님에게 연락을 드리고 관리사님의 프로필을 받아서 선예약을 진행하는데, 저는 기왕이면 실물 초이스를 말씀드렸더니 편하게 오라고하시더군요.

이세이 마사지 방콕 비씨마트 옆 근처에 있는곳인데 구글에서 이세이 마사지센터라고 검색하면 됨. 마사지 센터답게 건물도 크고 되게 방콕유흥 건마처럼 여러 사람들 많이 왔다갔다함. 외국 사람들만 입장가능하고 처음 느낌은 이런곳이 우리 남자들이 놀만한곳일까? 라는 생각이 듬. 입장하고 이용받으면서도 내가 아는 정보가 틀린가라는 생각의 고뇌가 깊어지는 가운데 여기까지 온게 아쉬워서 그래도 혹시나 싶어 한번 찔러보니까 그제서야 푸잉 마사지사들이 입질이 오기 시작하는곳임.

방콕에서는 나나플라자와 소이카우보이가 아고고바로 유명한 지역이니 구경한번 해 보시는걸 추천드리지만, 아무생각없이 구경하고 한잔씩 사주다보면 너무 많은 돈을 쓸지도 모르니 적당히 즐겨주시면 좋을거 같습니다.

팟퐁에서는 마사지 스파, 폴 댄스 공연, 스트리퍼 등 다채로운 즐길거리가 제공됩니다. 또한, 이 곳들은 영어, 일본어, 중국어 등 여러 언어로 소통할 수 있습니다.

Report this page